세상사는 이야기

시흥시 정왕동 최저가 주유소 추천! 경유 에스오일 역전 주유소(8/23 기준)

illusionj 2022. 8. 23. 20:47

안녕하세요, 2019년식 렉스턴 스포츠 차주입니다.

지난 8/14(일)에 1,900원대 경유값으로 50,000원 주유했는데

거의 10일 만에 다시 주유를 하게 되네요... 주유값이 정말 무서워요ㅠㅠ 

 

더욱 충격적인 소식은... 앞으로 경유 가격이 휘발유 가격 밑으로 떨어지지 않을 거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는 거죠!!ㅠㅠ

 

경유 가격이 비싼 이유에 대해서는 포스팅한 글이 있으니 참고 바랄게요^^

 

 

경유 가격이 휘발유 가격 밑으로 떨어지지 않는 이유 / 경유는 원래 휘발유보다 비싼 기름이다?!!

안녕하세요, 2019년 식 렉스턴 스포츠 차주 입니다. 지금은 안정화가 되고 있다곤 하나, 올해 4월~6월(현재까지도) 경유 차주에게는 끔찍한 나날들 이었습니다. 특히, 제 렉스턴 연비는 7.8KM 였거든

realsound.tistory.com

 

 

저는 시흥시 정왕동 근처에서 현재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점심식사를 마치고 주유를 하기 위해

제가 자주 가는 주유소 가격을 인터넷에 검색해 보았는데요. 

 

정왕역 근처 역전주유소 입니다.

 

웬만해서는 에스오일 역전주유소에서 주유를 하고 있는데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해서 퇴근하고 가거나 주말에는 항상 차들이 밀려있는 곳입니다.

시흥시 정왕동 기준 주유소를 검색하면 가장 저렴한 것을 알 수 있다.

 

시흥시 정왕동 지도를 통해서 보면 가장 낮은 편에 속해 있는 주유소입니다. 

오늘은 1,700원대라서 눈물을 머금고 6만원을 주유했습니다.ㅠㅠㅎ 34L 들어갔네요 하하..

잘가라 나의 돈...

 

여러분들도 시간적인 여유가 되시면 저처럼 인터넷 검색을 통해 그나마 저렴한 곳에서 받기를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