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

안산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진원소우 고잔신도시점, 최신 가격 및 이용방법 안내

illusionj 2022. 8. 26. 10:20

8/25일은 즐거운 월급 받는날!!

그 사이 돈이 다른 곳으로 빠져나가기 전에 직장동료가 안산에서 소고기 무한리필 중 제일 맛있었다고

추천해준 진원소우 고잔신도시점에서 소고기를 무한?!흡입 하고 왔습니다.ㅎㅎ

 

가기 전 인터넷으로 검색해봤는데 고기 색깔도 이쁘고 가격도 23,000원이더라구요.

하지만 가격이 25,000원으로 올랐다.

하지만... 직접 방문했더니 인터넷과는 다르게 가격이 25,000원으로 2,000원이 올랐네요.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그럴 수 있겠다 라는 생각과 25,000원으로도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으니 고민도 하지 않고 들어갔습니다. 

역시나! 맛집이라 그런지 회식하는 모임부터 2인 모임까지 다양하게 손님들이 많았어요~

 

원하는 자리에 착석하면,  직원분이 기본으로 불판과 함께 물과 파채, 소고기를 가져다 주었고 나머지 밑반찬들은 셀프바에서 이용, 고기를 다 먹으면 접시를 가지고 데스크로 가서 받아오는 구조입니다.(최대 2시간 이용)

 

5가지 부위의 소고기

 

셀프바는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셀프바에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감자샐러드, 고구마샐러드, 단호박샐러드와 함께 김치, 양파절임, 마늘, 소세지 등 

다양했습니다.

 

한 가지 놀라웠던 점은 고기를 리필 받기 위해 데스크로 갔을 때 무한리필 특성 상 5가지 부위를 줄거라고 생각했는데

저희가 원하는 부위만 선택해서 리필 받을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또한, 첫 접시와 고기 퀄리티는 똑같았고 고기를 더 달라고하면 요청하는 만큼 줍니다.

 

여기서 한가지 TIP! 

LA갈비는 벨을 누르면 직원분이 가져다 주는 구조입니다. 아무리 배가 불러도 LA갈비 먹을 배는 조금 남겨주세요.

LA갈비가 진또배기입니다!! 냉면과 함께 먹었을 때 그 맛은 두 배입니다^^.

 

개인적으로 5가지 부위 중 추천을 드리자면, 저는 지방을 좋아해서

이베리코 목살 >> 갈비살 > 등심 > 부채살 > 토시살 순서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했던 가게의 분위기와, 리필 시에도 일정했던 고기의 맛 등등

저희는 굉장히 맛있고 만족해하면서 먹었습니다. 소고기 생각날 때 방문하시면 굉장한 만족감을 느끼실 거에요^^